ID PW 회원가입 ID·PW 찾기


News


  [29기 남예슬] 활동후기
   날짜 : 17-12-18 02:21     조회 : 407         
  트랙백 주소 : http://fki-eic.org/bbs/tb.php/fromob/458
시험도 끝났고 새벽에 감성에 젖어 갑자기 활동 후기를 쓰게 됐다. 사실 EIC를 처음 들어온 목적은 괜찮은 동아리 하나 해보자는 마음이 컸다. 하지만 결국 남는건 사람이었고 괜찮은 동아리를 잘 들어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뭔가 한명한명 짧게나마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어떻게 마무리 될 지 모르는 활동 후기를 적어본다.
<우선 제일먼저 4조>
지우언니 : 우리언니!!! 내가 진짜 EIC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명이다. 물론 언니도 알고있겠지만ㅎㅎ 우리는 뭐 방학때도 강남에서 자주 만날테니 긴 얘기는 생략하께요 언니 맛집정복하러 갑시댜!!
다빈오빠 : 오빠야 뭐ㅋㅋㅋ 명예 사촌오빠ㅎ 한동안 시험때문에 바쁘고 그래서 연락 안했는데 잘 지내고 있겠징 고민상담이고 속얘기고 제일 많이 들어줬어서 고맙단다~
하영이 : 우리 스무살ㅋㅋ 넌 진짜 수료식날 민증검사 꼭 해볼꺼야!! 비모에서도 4조에서도 항상 잘 따라줘서 고맙고 너무 예쁜 동생이다. 4조 끝나고도 가끔 연락하고 술먹자~
석훈오빠 : 송가수!! 비모에서던 4조에서던 별로 오빠같다는 거리감 안들게 편하게 장난도 잘 받아주고 얘기 잘 들어주고 그래서 항상 고마운거 알지? 536710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숫자다!
도영이 : 길가다 마주쳤을 때 진짜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ㅎ 코스 끝나고도 집 가까우니 맛있는것도 먹고 지나가다 마주치자ㅋㅋ 책 나오면 제일 먼저 알려줘야해!!
지영이 : 수료 끝나갈때쯤 되니 제일 아쉽다ㅠㅠ 조금 더 친해지고 가까워질 수 있었을텐데ㅠ 언젠가 공덕으로 족발 먹으러가서 불러낼테니 꼭 나와줘야해!!!
병민이 : 동갑인데도 항상 배울점도 많았고 진짜 말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멋있다는 생각 많이 했는데!! 앞으로 하고싶은일 진짜 응원하고 다 잘됐으면 좋겠다ㅜ 오티때 그 코인노래방은 잊을수 없다~
인철오빠 : 오빠ㅋㅋ 내가 오빠한테 진짜 할말 많지만..! 그래도 항상 4조 큰오빠로써 분위기 잘 맞춰줄려고 노력해줘서 고맙고 가끔 보이는 아재미도 재밌었엌ㅋㅋㅋ 코스 끝나고도 가끔 술이나 먹자
동현오빠 : 대외부때문에 바쁜 와중에도 4조 챙기느라 고생 많았습니댴ㅋㅋㅋ 오빠는 언젠가 밥 한번 제대로 살께요ㅎ 저번주도 안오고ㅠㅠ 수료식날 뒷풀이는 못가도 수료식 제대로 즐길꺼니 기대하고 오도록!!
동근오빠 : 오빠 마지막 수료식이니 뚝배기 꼭 조심하고ㅎ 뭐 하도 고맙다고 말 많이해서 이젠 알겠지만 그래도 항상 챙겨준다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수료식날달려보자!!
<그리고 교류조 9조>
현경이 : ㅋㅋㅋㅋ넌 뭐 말이 필요한가 호떡여신..! 진짜 맨날 보자보자 그러고 못보는게 말이 되냐고ㅜㅜ 학기중에 너무 바빴어ㅠㅠ 방학떄는 꼭 한번 보는걸로ㅋㅋ
혜연이 : 춤연습 할 떄 부터 엠티까지 진짜 생각보다 은근 같이 한 시간이 많았닼ㅋㅋ 다음학기도 또 볼테니 그때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현경이랑 우리집 언제 놀러올꺼야!!!
진우오빠 : 뭔가 갈수록 마주칠 일이 없어지지만.. 그래도 오빠도 다음 한 학기 더 보니까ㅋㅋ 처음에 내가 술 마시던 모습은 잊어줘...ㅎ
경재오빠 : 오빠덕에 웹부도 들어가고ㅋㅋ 진짜 웹부랑 이아씨에서 많이 챙겨줘서 고맙다!!!!
지인이 : 동현오빠 동근오빠가 왜 놀리는게 재밌다는지 깨달았는데 벌써 코스가 끝이라니ㅠㅠ 프랑스 조심해서 다녀오구ㅜㅜ 겨울엔 내가 학원때문에 못갈것 같지만 여름에 가게되면 꼭 연락하껭!!
<잊을수 없는 비즈니스모델>
홍경이 : 진짜 처음부터 얘기하는게 그렇게 재밌을 수가 없었다ㅋㅋㅋ 스페인으로 가기전에 얼른 한번 만나서 맛있는것도 먹고 얘기도 좀 하자ㅠㅠ 나 그만놀려 그리고ㅎ 재익오빠 글 댓글보고 놀랬다 홍경아ㅎ
지훈오빠 : 우리 수익1등 비결이 오빠였지ㅎ 판매왕에 진짜 뭘 하던 항상 열심히 참여해줘서 내가 더 고맙다ㅠㅠ 학교도 가까우니 가끔 얼굴이나 봅시다!!
대한오빠 : 오빠랑 석훈오빠랑 처음 옷 스타일 보고 운명인걸 깨달았고 엠티에서 확신했닼ㅋㅋㅋ 진짜 오빠도 학교도 먼데 너무 열심히 참여해줘서 고맙고ㅠ 우리 수익금으로 뭐할까ㅎ
<진짜 피렌즈는 진리다>
지은이 : 처음에 너랑 프렌즈 같이되고 너무 좋았다고ㅠㅠ 빨리 방학떄 롯데월드던 에버랜드던 한번 더 가서 폐장할 때 까지 놀아보자ㅋㅋ 피자 맛집도 가야해!!
성모오빠 :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ㅎ 오빠 우린 서로 잘하자ㅋㅋㅋ 항상 응원하고있는거 알지ㅎ 가끔 방학떄 서울오면 연락해ㅋㅋ 밥먹자 바밥밥 옹읍읍씨ㅎㅎㅎㅎㅎ
명권오빠 : 오빠 진짜 수염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니냐고!!!ㅋㅋㅋ 매번 분위기 잘 살려줘서 오빠덕에 피렌즈가 빛날 수 있었어!!
종수오빠 : 오빠한테는 너무 고마운것도 많고 할말도 많고..! 긴건 담에 만나서 얘기하는 걸로 하고 맏형으로써 피렌즈 잘 이끌어줘서 너무 고맙고 진짜 담에 재밌는 마라톤 할때 한번 불러줘영ㅎㅎ
<평균연령 어린 엠티조>
연경이 : 연경아ㅎ 난 다음학기에도 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ㅋㅋㅋ 다음학기에 지은이랑 다슬언니랑 같이 점심이라도 먹고 뒷풀이 우리끼리라도 가야햌ㅋㅋㅋ 난 니가 술을 그렇게 잘 먹는지 몰랐지...ㅎ
정훈오빠 : 오빸ㅋㅋㅋ 아직 노원의 약속은 꺠지지 않았닼ㅋㅋㅋ 그날은 진짜 빠꾸없이 마시는걸로ㅎ 방학때도 오빠 바쁠테니 금욜날 한번 봅시당!!!
세종이 인수 진영이 : 너넨 고등학교떄 부터 친구니까 그냥 묶어서 쓸게ㅎ 도대체 말은 언제 놓냐고!!!!ㅋㅋㅋ 인수랑 세종이는 다음학기 한번 더 보면 좀 더 친해지길 바란닼ㅋㅋ 진영아 너랑은 면접도 같이 봤는데 끝에 와서야 알다니ㅠㅠㅠ 아쉽지만 쟤네 있으니까 자주 놀러왕ㅋㅋ
<웹뿌!!!>
현재오빠 : 오빠 항상 배울점도 많고 진짜 멋있다고 생각하는거 알지??ㅋㅋㅋ 방학때 다음학기 둘다 자주 볼 것 같다!!! 가까우니 가끔 밥도 먹고 맥주도 한잔씩 하고ㅋㅋ 갓현재!!!
정원오빠 : 맨날 고대까지 오기 힘들다면서 항상 와줘서 고맙ㅎ 방학떄 사진이나 같이 찍으러 다니자ㅋㅋ
은아 : 으나~ 빨리 우리집에서 홈파티하자구ㅎㅎ 밤새서 할얘기도 많고ㅎㅎ 방학때 자주 봐야해 무조건 우리는!!!!!
동호오빠 : 엠티때 좀 친해졌는데 벌써 수료식이라니ㅠㅠㅠ 항상 웃고있어서 뭔가 더 친해지고싶었다!!ㅋㅋㅋ
은수 : 어린데도 진짜 생각도 깊고 일도 잘하고!! 멋있는것 같아ㅠㅠ 포토샵 자세하게 알려줘서 너무 고마웡!!
혜지 : 벌써 수료식이라니ㅠㅠ  아직 덜 친해졌는데ㅠㅠ 담에 홍대 놀러가면 연락하께 같이 놀아줘!!!ㅋㅋㅋ 그리고 뭔가 여행다니다보면 언젠가 한번쯤 같은곳 가서 만나지 않을까..?ㅎ
<그리고 EIC>
다슬언니 : 진짜 언니랑은 어떻게 처음 말도 하고 친해졌는지 생각도 안난다ㅎㅎ 가양이었나..?ㅋㅋ 언니 우리 방학때 꼭 바다 가야해 나 바다가 너무 보고싶어ㅠㅠ 점심도 먹고 같이 놀러도 가고!!! 할꺼 진짜 많다!! 다 클리어 해야해 우린ㅎ
예인이 : 너도 가양이 처음이었다!!ㅋㅋㅋ 다음학기도 볼 수 있었음 좋았을 텐데ㅠㅠ 그래도 가끔 놀러도 오고 다슬언니랑 지은이랑 같이 밥먹기로한거 안잊어버렸어!! 맛있는거 먹으러가장ㅎㅎ
재익오빠 : 부기장님 오빠덕에 나도 이걸 쓰고있는데 생각보다 길어진다ㅎ 방학때 코딩 상부상조 합시다!!
나영이 : 역시 부기장ㅠㅠ 한학기동안 고생도 많았고ㅠ 휴학하고 푹 쉬고 가끔 연락해서 나랑도 놀아줭ㅎㅎ 국제경제학... 시험은 어땠니ㅋㅋㅋ
민희 : 내가 처음부터 너 진짜 좋아했고 친해지고 싶었던거 알지ㅠㅠ 이제 종강했으니 빨리 나랑 놀아줘!!!ㅋㅋㅋ 우리 놀러가야해ㅠㅠ 그리고 모닝풀 진짜 멋있다..! 나도 주문할꺼야!!!ㅋㅋㅋ
병률오빠 : 갓 기장님!!ㅋㅋㅋ 뭔가 마지막에 말 해보고 그래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수료식날 인사는 꼭 하는걸로!!
선재 : 선재얔ㅋㅋ 뭔가 처음에 진주사람이라 반가웠다가 정상이 아닌 것 같은 모습때문에 더 친해진듯ㅎ 진주 내려가기 전에 연락햌ㅋㅋ 밥사주기로 했으니 가기전에 보고가!!ㅋㅋㅋㅋ
유진언니 : 언니ㅜ 매번 식포터에서 보자그러고 못봤...ㅠㅠㅠ 너무 아쉽다ㅠㅠ 그래도 언니도 방학때 만날꺼니까ㅎㅎ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술도 한잔!!!ㅋㅋㅋ
예인언니 : 부회장님..! 한학기동안 진짜 고생 많았어여ㅠㅠ 언닝ㅎㅎ 이제 코스 끝났으니 코스 끝나고 편하게 보기로 한거 안잊어버렸죠!!!ㅋㅋㅋ 서울 가자마자 연락할께영 근처에서 봐용~
재희 : 엠티때 진짜 너무 귀여웠는데!!!ㅋㅋㅋ 나도 친해지고 싶었다구ㅜㅜㅜ 뭔가 끝날때쯤 얘기도 하고 그래서 아쉽긴 하지만 너도 코스 끝나고 편하게 보장ㅎㅎ
지은언니 : 언니한테 쓸거라곤 상상도 못했죠..!ㅎㅎ 언니 더 친해져야해요 진짜ㅠㅠ 집도 가까운데ㅠㅠ 얼른 서울가서 노원으로 갈께영 맛집이랑 카페 탐방해줘요ㅎㅎㅎ 종강했으니 놉시댜!!!!

쓰다보니 한시간째 쓰고있고 쓰다 빠진 사람도 분명 있을테지만ㅠㅠ 그래도 한학기 동안 EIC하면서 너무 재밌었고 얻어가는것도 많았습니다. 고생하신 이사회분들 그리고 미처 친해지지 못한 코스생 분들도 물론 위에있는 코스생들은 말할 것도 없고 다들 연말 잘 마무리 하고 2018년 준비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료식날 봐요 다들~

  17-12-18 02:24
예슬이 정말 최고였어! 한학기동안 고마웠고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
     
  17-12-18 11:01
여기에 새해 소원도 같이 빌면 됩니까?
내년에도 행복하게 해주세요
     
  17-12-18 15:11
진짜 병민이 고생 많았닼ㅋㅋㅋ 너도 앞으로 하는거 다 잘되고!! 나도 새해소원 빌래 내년에는 건강하고 아무 문제없이 한해 잘 보내게 해주세요
  17-12-18 04:59
항상 멋있는 예슬이누나! 하필 저친구들이랑 엮여서 살짝 서운하지만 ㅜㅜ 누나랑 같은 단체팅, 엠티조여서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 내년 이사회때도 같이 재밌게 EIC 해봐요!
     
  17-12-18 15:10
ㅋㅋㅋㅋㅋ절대 쓰기 귀찮았던거 아니다ㅎ 다음학기에도 잘 부탁해!!
  17-12-18 10:46
예슬아 한학기 너무 고생했어~! 29기 뿐만이 아니라 30기에도 지금의 다정다감하거 활기찬 매력으로 모두를 아우르는 사람이 될거야! 수료식날 보자
     
  17-12-18 15:09
기장니무ㅜㅜㅜㅜ 고생많았습니당 수료식날 봐영
  17-12-18 11:01
와 한명한명 다 썼네 ㅋㅋㅋㅋㅋ 고생했어!!
     
  17-12-18 15:09
새벽엨ㅋㅋㅋㅋ급ㅋㅋㅋㅋㅋㅋㅋㅋ삘타서ㅎ
  17-12-18 13:52
예슬이 스릉한다.
     
  17-12-18 15:09
언니 내가더❤
  17-12-18 17:03
예슬이 고생했어 ㅠㅠ 니가 짱이야👍
     
  17-12-18 17:45
ㅠㅠㅠ그래도 4조 전원 수료라니 고생많았다 도영!!
  17-12-18 17:03
어휴정성봐 갓-예슬 담학기잘해보자고ㅎㅎㅎ
     
  17-12-18 20:45
ㅋㅋㅋㅋㅋ다음학기기대된다~~
  17-12-19 00:24
코딩은 일방적으로 내가 배웠으면 하는 바람이 ㅋㅋ 수고했어 ㅎㅎ
     
  17-12-19 17:09
ㅎㅎ 아마 그럴일 없을걸..?
  17-12-19 11:58
와 하나하나 다 썼네 ㅠㅠ 예슬이 그동안 고생했어! 파뤼투나잇하자 ㅎㅎ
     
  17-12-19 17:09
얼른파티하러가자아ㅏ
  17-12-19 12:10
헐 예슬아 감동이네 고생많았어 비모도 우리조에서도! 에스리짱짱 담학기도 화이팅해!!
     
  17-12-19 17:10
오빠 생일날 생일주 주러 갈테니까 꼭 만ㄴ자 ㅎ
  17-12-19 13:26
와ㅋㅋㅋㅋ감동이다 ㅠㅠ비모 고생 진짜 많앗어 ㅠ 수익금으로 잼나게 놀자아ㅏㅏㅏ
     
  17-12-19 17:10
진짜 제대로놀자ㅜㅜㅜㅜ 기대중
  17-12-21 02:31
해준것도 없는데 ㅠㅠ 잘 챙겨준것도 따뜻한 말도 정말 고마워!
  17-12-21 14:57
예슬아 ~~ 너는 어쩜 그렇게 사람을 잘 챙겨여~? ㅠㅠ 배울점이 참 많다 ㅎㅎ 방학 때 자주 보자 히히 :)

게시물 64건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최근
64 [30기 박인호] 활동후기 (4) 06-14 209 06-17
63 [30기 김대흠] 활동후기 (3) 06-14 157 06-15
62 [30기 인슬기] 활동후기 (2) 06-14 170 06-18
61 [30기 엄수현] 활동후기 (2) 06-13 140 06-15
60 [30기 이현승] 활동후기 (4) 06-11 133 06-21
59 [30기 이현주] 활동후기 (16) 06-11 205 06-15
58 [29기 김나영] 활동후기 (3) 12-18 351 12-19
57 [29기 이지우] 활동후기 (10) 12-18 347 12-22
56 [29기 김지은] 활동후기 (6) 12-18 290 12-22
55 [29기 김병민] 활동후기 (6) 12-18 274 12-19
54 [29기 남예슬] 활동후기 (25) 12-18 408 12-21
53 [29기 김도영] 활동후기 (9) 12-17 290 12-22
52 [29기 주혜량] 활동후기 (3) 12-17 330 12-27
51 [29기 유재익] 활동후기 (45) 12-17 415 12-22
50 [29기 차병률] 활동후기 (7) 12-14 335 12-21
49 [29기 정형석] 활동후기 (8) 12-14 321 12-21
48 [28기 박순] 활동후기 (2) 06-21 422 06-22
47 [28기 송민지] 활동후기 06-21 371 06-21
46 [28기 이현석] 활동후기 06-21 342 06-21
45 [28기 안동근] 활동후기 (7) 06-21 377 06-23
44 [28기 박세연] 활동후기 06-21 346 06-21
43 [28기 이종수] 활동후기 (1) 06-21 344 06-21
42 [28기 김동욱] 활동후기 (8) 06-18 414 06-23
41 [28기 한혜리] 활동후기 (5) 06-18 454 06-19
40 [27기 최서영] 활동후기 (5) 12-20 556 12-22
39 [27기 최명국] 활동후기 (5) 12-14 516 12-19
38 [27기 김태준] 활동후기 (1) 12-22 431 12-22
37 [27기 박수현] 활동후기 (1) 12-21 443 12-22
36 [27기 김태인] 활동후기 (4) 12-21 484 12-23
35 [27기 김수연] 활동후기 (6) 12-14 518 12-19
34 [27기 이주호] 활동후기 (6) 12-12 538 12-15
33 [26기 곽태영] 활동후기 (11) 07-01 735 07-14
32 [26기 고현경] 활동후기 (10) 06-30 638 07-06
31 [26기 김현진] 활동후기 (13) 06-30 597 07-06
30 [26기 홍현우] 활동후기 (10) 06-30 652 07-06
29 [26기 김효신] 활동후기 (22) 06-30 722 07-06
28 [26기 우형건] 활동후기 (17) 06-30 784 08-07
27 [25기 김민경] 활동후기 (1) 02-11 956 05-08
26 [25기 석지현] 활동후기 02-11 733 02-11
25 [25기 이솔아] 활동후기 02-11 928 02-11
24 [25기 윤주형] 활동후기 (1) 02-11 687 02-11
23 [24기 심효빈] 활동후기 (1) 07-12 1226 10-07
22 [24기 김현희] 활동후기 (1) 07-12 1003 10-07
21 [24기 박서연] 활동후기 07-12 1146 07-12
20 [24기 천세환] 활동후기 (1) 07-12 1211 10-07
19 [23기 진정우] 활동후기 (2) 12-08 1500 05-11
18 [23기 최주앙] 활동후기 12-22 927 12-22
17 [23기 도준석] 활동후기 12-08 1443 12-08
16 [22기 윤지환] 후기영상 (1) 06-25 1287 07-28
15 [22기 윤지환] 활동후기 (1) 06-25 1317 07-28
14 [22기 김동길] 활동후기 (1) 06-25 1505 07-28
13 [21기 정솔메] 활동후기 (1) 02-02 1450 07-28
12 [21기 김종민] 활동후기 (1) 02-02 1141 07-28
11 [20기 남기성] 활동후기 08-08 1346 08-08
10 [20기 이경택] 활동후기 08-08 1222 08-08
9 [20기 최형락] 활동후기 08-08 1274 08-08
8 [20기 박찬엽] 활동후기 08-08 1335 08-08
7 [19기 황경민] 활동후기 01-27 1309 01-27
6 [19기 탁민호] 활동후기 01-27 1317 01-27
5 [19기 채승회] 활동후기 01-27 1218 01-27
4 [19기 정수형] 활동후기 01-27 1226 01-27
3 [18기 전지원] 활동후기 01-27 1196 01-27
2 [18기 이수연] 활동후기 01-27 1168 01-27
1 [18기 박종현] 활동후기 01-27 1758 01-27
:: E I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