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단 인사말 > 회장단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회장단

HOME 회장단


본문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학생 대표브랜드 EIC입니다!

 

EIC(Elite Intensive Course)는 차세대 미래 엘리트 양성 과정입니다.

 

2003년 1기로 시작해 42기를 맞이하는 EIC는 '대한민국 대학생 대표브랜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다양한 재목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적은 완성된 엘리트들을 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열정 있는 회원들을 모집하여 함께 발전하도록, 미래 엘리트로 성장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공부에만 매몰되지 않고, 자신이 살아가는 세상에 관심을 두고 이를 발전시켜 나감은 대학생이 가진 본질적인 소명이라고

생각합니다. EIC는 시장경제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는 강연과 더불어 미래를 향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우며,

배운 것들을 단지 지식으로만 남겨두는 것이 아니라 꿈을 키우며 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엘리트를 양성함을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Elite Intensive Course를 수료하면 Elite Integrated Club 정회원의 자격을 가지게 됩니다. 

정회원은 클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 기획할 수 있습니다.

EIC를 스스로 이끌어 나간다는 것은 대학 생활에서의 최고의 경험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더욱이 2500여 명에 달하는 EIC 정회원들의 인적 네트워크(선배/동기/후배)는 여러분을 보다 넓은 시야로 인도할 것입니다.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도전 앞에, EIC는 꿈이 있는 여러분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기록될 것입니다.

이번 42기 활동이 여러분에게 ‘아름다운 날들’로 남아있는 EIC가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것을 얻어가시는 활동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36대 회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