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기 마유진] 활동후기 > 활동후기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활동후기

HOME 활동후기


[36기 마유진] 활동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36마유진 댓글 0건 조회 789회 작성일 21-06-21 00:00

본문

안녕하세요! eic 3조 코스생 마유진입니다.

eic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활동 후기를 적고 있네요! 수료식도 다가오고 있는데 매주 금요일마다 있던 활동이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허전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3, 비즈니스 H, 프렌즈 2조에서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났고, 여러 학교분들을 만나는 것이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조원분들과 경제토론대회, 비즈니스 모델, 기업분석 등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좁은 제 시야를 넓힐 수 있었습니다. 매주 강연을 통해서도 제 생각을 바꿀 수 있었고, 목표를 다시 설정하기도 하면서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경제 지식을 얻는 강연이 대부분이었지만, 훌륭한 연사님들의 경험과 지혜는 어딜 가도 쉽게 들을 수 없는 유익한 내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 활동들 기획해 주시고, 프로그램들이 비대면으로 진행되다 보니 어려움이 많았을 것 같은데도 부족함 없이 잘 진행해 주신 회장단, 이사회 분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eic 36기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코스생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얼굴도 이름도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지만, 활동을 같이 하면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결과를 내시는 모습에 자극도 많이 받았습니다.

 

코로나로 활동에 제약이 있어 아쉬웠지만, EIC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EIC님에 의해 2021-07-17 00:49:56 36기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활동후기 목록

총 게시글 75 / 페이지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