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기 전준하] 활동후기 > 활동후기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활동후기

HOME 활동후기


[40기 전준하] 활동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40전준하 댓글 0건 조회 418회 작성일 23-06-21 14:44

본문

EIC에 들어오기 전 나는 간단히 경제 관련 서적을 읽으면서 경제 지식이 없으면 앞으로를 살아가기 어렵다는 것을 알았고 중요성만 인지하고 있었다그동안은 머릿속에서 정리가 안되었던 경제지식은 여전히 부족할지는 몰라도 여러 강연과 프로그램을 통해서 정형화가 되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왜냐하면 모의투자기업분석경토대 등 관련 영역에 더 파고 들기 때문이다이래서 대외활동 등을 직접 찾아서 스스로 해야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그런 점에서 좋았지만 한 편으로는 내가 더 나서서 할 수 있는 영역이나 더 신경을 쓸 수 있었던 부분이 있었음에도 최고점을 찍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웠다학기 동안 게을렀던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지만 분명 내가 더 중요한 부분에 신경써서 결과를 낼 수 있었던 부분이 있었다.

 

EIC 사람들은 모두 같은 사람이지만 각자의 열정과 각자의 목표개성아우라 등이 보이고 느껴져서 특별한 것 같다. EIC라는 집단에 속함으로서 더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고 더 성장할 수 있었다그 중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앞으로도 계속 보고싶다

 

EIC를 통해서 두려움에 대한 내성이 더 강해졌다그리고 창업을 할 때 나에게 필요한 지식들이 무엇인지그리고 다음에 또 다른 리더쉽 활동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등 방향성을 더 잡을 수 있었다.

 

내가 가장 심혈을 기울여 했던 프로그램은 아무래도 비즈니스모델 프로그램이다사실 EIC에서 소규모 창업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기에 이 동아리에 들어온 것이기도 하다.

CEO 지원부터 나는 앞으로 꽤나 힘든 여정이 될 것이고 많은 책임과 고통이 수반될 것임을 예상하고 각오를 다져 지원을 했지만 역시 쉽지 않았다.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하고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 위해 종합적인 것들을 생각해야 하며정해진 데드라인까지 최선의 결과물을 내기 위해 고민하고 실행해야 한다시험보는 당일에도 계속 놓치지 않으려 했었다모든 CEO가 고생을 했겠지만 정말 CEO자리는 쉽지 않았다하면서 내가 부족한 부분도 많이 보였지만 정말 유능하고 좋은 사람들이 많이 도와주었기에 2달 반 동안 노력해서 결과물을 낼 수 있었다(다시 한 번 너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실패한 경험 중 하나이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인생에서 가장 값진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었다.  

 

 

본조프렌즈비즈니스모델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갖고 좋은 활동을 많이 할 수 있었다.

다들 사랑합니다 ㄴ(^@^)ㄱ 

EIC마지막.jpg

 1조 첫 날(하,,하트,,?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KakaoTalk_20230620_175621972_01.jpg

 내 얼굴은 서프라이즈^^


KakaoTalk_20230620_175621972.jpg 

EIC 최고 미녀 미남들

KakaoTalk_20230620_175621972_02.jpg

 추억이다 ㅎㅎ

비모포장.jpg

비모 포장! 얼굴보고 하니 더 좋았던 다시는 안돌아올 것 같은 시간

비모발표.jpg

 누가 어리버리한 회장(나) 옆에 똑부러진 비서라고 했는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 비모 조 분들 고생 많았고 사랑합니다:)

3분스피치.jpg

모의 투자 대회 하기 전 에너지 불어넣기(잘 전달 되었을려나ㅎㅎ) 

비모 랩.jpg

고통의 시간이었지만 이 또한 소중하고 배움의 시간이었다. 개사해서 비모의 한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고 싶었습니다ㅎ..

 

그동안 EIC스텝 분들, 회장단 분들, 조원들, 모두 고생 많았고 감사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7-18 16:06:22 40기 게시판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활동후기 목록

총 게시글 75 / 페이지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