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기 이지원] 활동후기 > 활동후기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활동후기

HOME 활동후기


[36기 이지원] 활동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36이지원a 댓글 1건 조회 711회 작성일 21-06-20 13:47

본문

안녕하세요 36기 코스생 이지원입니다. 전공관련 대외활동을 해본적 없던 제가, 많은 걸 배워보자는 일념하에 들어온 EIC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라는 제약속에서 조원들이 다같이 만날 수 없는 상황이었고, 그만큼 아무래도 마음의 벽을 허물기가 어려운 조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진심으로 다가와준 10조, 프렌즈 2조, 비즈니스모델 E조 조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수료 이후에도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리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다음 기수땐 꼭 상황이 나아져서 더 많은 교류가 가능해졌으면 합니다.

다양한 직무와 경험을 가진 강연자분들의 강연을 들으면서 제가 참 좁은 세상에 살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경제 관련 진로를 생각하고 들어온 건 아니었는데, 전공관련, 전공무관 이런식으로 저만의 틀로 진로를 나눠 생각했던 것이 무색할만큼 모든 분야에 EIC에서의 경험이 사용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기업분석, 모의투자,비즈니스모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하면서 팀원분들에게 정말 많이 배웠던 것 같습니다. 만약 다음기수 분들이 후기를 읽고 계신다면 꼭 잘 모르는 분야는 팀원들에게 적극적으로 물어보고, 자신이 잘 아는 분야는 적극적으로 나서서 참여하며 자신의 강점을 키우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EIC님에 의해 2021-07-17 00:49:56 36기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36주승수님의 댓글

36주승수 작성일

ㅋㅋㅋㅋㅋㅋ마지막 단락 강연에서 들은거다 맞지

활동후기 목록

총 게시글 63 / 페이지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