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기 이은지] 활동후기 > 활동후기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활동후기

HOME 활동후기


[36기 이은지] 활동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36이은지 댓글 1건 조회 642회 작성일 21-06-20 16:40

본문

img_4215.jpg

 멋진 건물에서 강연듣기~!


img_4220.jpg

경제 토론대회 같이 해준 민지, 승수 너무 고마워~! 라뷰~

img_5191.jpg

너무 예쁜 우리 비모 조 워터북!



EIC 광고를 우연히 보게 되었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여러 활동을 해볼 기회가 있을 것 같아 지원했고 한 학기동안 많은 프로그램들에 참여해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코로나로 인해 다 모일 수 없는 환경에서 매주 강연을 볼 수 있게 해주신 웹부 덕분에 매주 유익한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몇몇 강의는 지금까지 생각해보지 못한 부분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게 해주었고, 새로운 목표를 가지게 해주어 저에게 의미가 컸습니다.

강연 외에 모의투자대회와 비즈니스모델 경진대회도 진행했는데, 본 조와 비즈니스 모델 조 모두 코로나 때문에 많이 만나지 못해 아쉽습니다. 원래 경제 UCC 프로그램과 경제 퀴즈 대회도 있던 걸로 아는데, 코로나라는 제약 때문에 취소되어 아쉬웠습니다. 다음 EIC로 활동하시는 분들은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친목을 다질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비즈니스모델 경진대회와 모의투자 모두 처음 해보는 활동이다보니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만큼 더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EIC 뽀에버~! [이 게시물은 EIC님에 의해 2021-07-17 00:49:56 36기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36주승수님의 댓글

36주승수 작성일

명찰 추억..... 은지도 뽀에버~!

활동후기 목록

총 게시글 75 / 페이지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