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기 이규승] 활동후기 > 활동후기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활동후기

HOME 활동후기


[36기 이규승] 활동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36이규승 댓글 1건 조회 581회 작성일 21-06-20 19:02

본문

1_copy7.jpg
_copy11.jpg
3_copy9.jpg
4_copy7.jpg


안녕하세요 EIC 36기 코스생 이규승입니다.

해외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지만, 코로나 상황에 잠시 한국에서 머무는 동안 우연히 찾게 된 대외활동 기회를 통해 뜻깊은 시간 보내고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EIC라는 좋은 활동에 참여하였지만, 비대면으로 모든 활동을 진행한다는 면에서 아쉬움이 남았던 기간이라고 생각합니다.

EIC의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고 매주 금요일 강연을 통해 유익한 정보와 경험들을 챙겨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강연에서는 부동산 관련강의와 선배들의 취업 강연이 가장 흥미 있었고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시장경제 이론, 디지털 시대 등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들을 통해 새로운 사고와 지식을 갖게 되는 기회였습니다.

또한, 모의투자대회, 비즈니스 모델, 프렌즈 활동 등등 너무 재밌고 유익했던 활동들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겐 무언가를 만들어서 팔아본다는 것이 처음이었던 비즈니스 모델 활동이었습니다. 조원들이 너무 열심히 해줘서 결과도 좋았기에 오래 기억날 것 같습니다! 너무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었지만, 코로나 상황속에 물리적인 제한이 있어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음 기수의 코스생들 부터는 상황이 개선되어 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EIC님에 의해 2021-07-17 00:49:56 36기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36주승수님의 댓글

36주승수 작성일

ㅋㅋㅋㅋㅋ 오티때 줌 사진 어디서 구함ㅋㅋㅋ 담주에 봐여~

활동후기 목록

총 게시글 63 / 페이지 1
게시물 검색